예산군, 예산군체육회 '제20회 예산 윤봉길 전국 마라톤 대회' 성공 개최에 '최선'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산군의회

예산군, 예산군체육회 '제20회 예산 윤봉길 전국 마라톤 대회' 성공 개최에 '최선'

새롭게 부는 마라톤 붐에 조기 신청 접수 마감

[크기변환][크기변환]사본 -제20회 윤봉길 마라톤 대회 홍보 포스터.jpg

 

충남도 예산군체육회가 오는 4월 7일 예산종합운동장과 벚꽃로 일원에서 펼쳐지는 제20회 예산 윤봉길 전국 마라톤 대회의 성공 개최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체육회는 전국적인 높은 관심에 힘입어 이번 마라톤 대회 참가 신청을 21일 조기 마감했다고 25일 밝혔다.

 

체육회는 지난 3월 16일부터 시작한 참가 신청이 지난해 신청 인원인 4,524명보다 1000여 명 이상인 5,500명에 이르면서 대회의 원활한 운영 및 사고 예방을 위해 마감일보다 이르게 조기 마감했다.

 

체육회 관계자는 "최근 젊은 층에서 마라톤 열풍이 다시 불고 있음을 실감한다"라며 "국내외 마라톤 동호인이 대회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성공적인 개최 준비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20회를 맞는 충청지역 대표 마라톤 대회인 예산 윤봉길 전국 마라톤 대회는 매년 벚꽃 개화 시기에 맞춰 개최하고 있으며, 푸짐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등 전국에서 많은 마라토너가 즐겨 찾는 대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